블라인드 썸 연애: + 추가글 첫 소개팅 후기 및 고민 비용정산 완료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이므로 반반 내야 한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서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오히려 바 또는 모임, 학교 등에서 우연히 만나서 처음에는 모르는 사이였다가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일단 커플로 맺어지면, 다음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선다방 4회에 등장한 한 맞선 남녀는 “평소에 연락을 자주하는 편이냐”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결코 사소한 대화가 아니다. 다음으로 김원희는 '81년생 키스 장인' 브라이언과 면접을 위해 자택을 방문했다. 조심스레 브라이언의 집에 발을 들인 김원희는 호텔같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집 곳곳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브라이언은 "10년은 훨씬 넘게 솔로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혼자 살까 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원희는 "안 돼, 그 정도면 독거노인이야"라고 칼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통해 싱글들에게 맞춤형 연애 컨설팅은 물론 최적의 매칭을 제안한다. 이날 MC들과 시청자가 소통하며 백과사전을 만들어 가는 코너인 '연참 위키'에서는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 다음 이어지는 ‘남동생은 무슨 일을 하세요? ’라는 질문 ▶ 밝히고 싶지 않은 취업준비생 남동생의 아픔을 들춘다. 설립이래 고유 매칭 시스템 DMS, 고객 맞춤 서비스 등 최첨단 기술을 결혼정보에 접목해 선진적인 서비스 모델을 제시했으며 2023년 성혼 4만 6천 명을 달성했다.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나씨는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을 직접 만나도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실제로 만난 남성은 “우리 회사에서 만든 동충하초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을 꺼내며 화장품 구매를 유도했다. 나씨가 100만원이 넘는 화장품 세트를 구매할 돈이 없다고 애둘러 대답하자 남성은 회사 내에서 제공하는 대출제도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일부 소개팅 어플은 정보 도용, 사기, 성매매 알선 등 범죄 창구로 악용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인공들은 소개팅 할 때마다 안타까운 탄식을 부르는 서툰 소개팅 스킬을 남발한다. 당신의 소개팅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면 성공 확률 높은 소개팅 기술을 배워보자. 지금부터 서두르면 올해는 여름휴가도 단풍 시즌도 사무치게 외롭지 않아도 된다. 커플 매칭 전문가가 밝히는 성공하는 소개팅 기술을 소개한다.


공황장애는 말그대로 천재 예술가이던가 일반인이 걸린다면 머리가 좋다던지 감각들이 잘 살아있다라고 정의가 됨. 편집증 40프로가 의사 되는데에 필요한 수단이라 더 잘 이해를 함. 가장 이해를 못하는 족속들이 머리 나쁜 사람들. 그저 물흐르는대로 만족하며 살아갈테기에 쉽게 쉽게 사는 사람들에겐 절대 공황장애 안 옴.


이태원역 인근에 문을 연 신상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한남'. 친구 집에 들른 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2층짜리 가정집을 개조해 꾸민 공간에 테이블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 좋고, 수프, 샌드위치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다양한 편.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사귀게 되거나 어느 정도 만남을 이어간 후에 물어봐도 될 것을 굳이 첫 만남에 물어보면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상대방이 내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는 것은 여자 입장에서는 좋은 사람으로 느껴지도록 한다. 연인 사이에서도 남자들이 여자의 말에 공감을 안 해줘서 여자가 섭섭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소개팅에서 남자가 여자의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면 여자는 남자가 믿음직스럽게 느껴지고 무슨 이야기를 해도 감싸줄 것 같이 느껴질 것이다.

오피사이트 추천 서울 오피 서울 오피 강남 오피 강남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